MESSAGE FROM CEO

post image

사랑하는 옥타회원 여러분,

월드옥타는 1981년 창립이래 한국 수출의 첨병으로서, 모국의 무역증진 및 해외시장 진출에 기여하고, 한민족 경제공동체를 추진하여, 민족 경제 공영권을 구연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옥타 LA는 월드옥타의 종가지회로서, 모국경제의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해오신 선배 무역인들의 헌신을 기억하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회원님들의 지혜를 모아, 작금의 어려운 무역환경에서도,
더욱 더 강해지고, 더 성장하는 저력이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저는, OKTA LA 본연의 설립목적에 맞게 회원사간 정보교류, 네트워크강화에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OKTA LA의 위상 강화를 위해, 옥타만의 사업인 "차세대무역스쿨","여성창업스쿨"에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모국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월드옥타의 창립정신을 이어 받는 사업도 시작하겠습니다. 취업난에 고통받는 모국의 청년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드리기 위해, "OKTA LA 1회원사에 모국청년 1명 취업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월드옥타의 핵심 추진사업인 GBC사업의 활성화를 통해 "모국 중소기업의 미주시장진출"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난 20년간 16분의 자랑스러운 전임회장님들께서 OKTA LA를 위해 헌신하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월드옥타의 모범지회인, 우리 OKTA LA의 자긍심을 높히는데, 저의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옥타의 이름을 우리 모두가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제 21대 집행부는 회원들의 단합과, 지역사회에의 봉사, 그리고 모국의 경제영토 확장에 기여하는 옥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게 봉사할 것을 약속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세계한인무역협회 (OKTA LA)
제21대 회장 김 무 호

Telephone

323 . 939 . 6582

E-Mail Us

oktasc@gmail.com

Address

4801 Wilshire Blvd. Suite 285,
Los Angeles,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