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CEO만들기 장기 프로젝트 SHIFT LA 제 2탄 START UP LA 에 초대합니다.

차세대 CEO만들기 장기 프로젝트  SHIFT LA  2 START UP LA  초대합니다.

“Pitch your idea, Join the Idea, Be the idea” 라는 주제로북미 통합 무역스쿨 오리엔테이션을 겸하여 행사를 진행을 합니다.

DATE     : 62 토요일 1시 ~ 4

Location: Ramada Los Angeles/ Down town West

                 1901 W. Olympic BL. Los Angeles, CA 90006

참가대상  비지니스아이디어피치준회원및회원사전등록필요

참관         전체일반인무역스쿨참가희망자및추천자.

등록         shiftla.eventbrite.com  / woktala.gmail.com

올해 차세대/준회원 위원회에서는 매년 무역스쿨 프로그램에 의존하여 차세대 무역인 배출을 시도하였으나, 지난 14년간의 경험에 의해, 보충되고, 보강되어야 하는 부분을 고려하여, 1년 장기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옥타의 오리지널 취지인, 대한민국 수출에 힘을 주고, 또한 새로운 차세대 무역인 양성이라는 두가지 목적에 포커스를 두고, SHIFT LA 라는 타이틀 아래 차세대 CEO만들기 장기프로젝트의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무역1세대의 모델이 아닌, 새로운 세대들의 새로운 무역전략을 통한 한국제품 수출의 모델이 될것입니다. 지난 3월부터 시작을 하여 올해말 무역의 날 행사까지, 교육과, 실전, 또한 질제 회사 설립, 그리고 협회 인증 까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차세대 통합 무역스쿨의 프로그램도, 이러한 선상에서 함께 준비가 되고 운영이 될것입니다.

매년 너무 많은 부담을 가지고 3일동안 여러가지 교육을 시키고, 푸시를 해왔던 프로그램 과는 달리, 매일 매일 변화하는 세상에 대처하는 성공 CEO로서의 Mindset 과, 리더십, 사업 전략등을 SHIFT할수 있는 Culture를 만들고, 그러한 자질을 가진 CEO과정을 교육하는것이 올해의 목적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회사설립, 제품선정 이외에, 성공한 케이스 스터디, 멘토십 프로그램, 트렌드 마케팅, 세일주 경영 교육을 통해 자신과 팀, 그리고 변화하는 미래에대한 사업전략을, 어떻게 빠르게 대처하고, SHIFT해야하는 부분에 대해 함께 고민 하고 답을 찾는 프로그램이 될것입니다.

이번 제 2탄 START UP LA 에서는, 창업의 아이디어가 있는 준회원및 회원, 여성창업스쿨 졸업자를 대상으로 하여, 사전 접수를 하신 팀들을 위주로, PITCHING 의 기회를 주게 됩니다. 그리고 그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도움을 주고 팀을 만들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됩니다, 피드백은 프로그램 이후 참관인들이 자신들이 좋아한 아이디어에 스티커 투표를 통해 얼마나 준비가되었는지의 결과를 알수 있게 됩니다.

이어서 제 3탄, 올해의가장 하이라이트 라고 볼수 있는 SHIFT LA를 6월 29일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무역스쿨의 축소판이 될 LA행사이며, 장기프로젝틀를 연결시키고 부스트 시키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참가대상은 전회원및 무역스쿨 졸업자, 여성창업스쿨 졸업자, 신입 준회원 희망자, 창업무역스쿨 참가 희망자, 스폰서 기업처 담당자 등이며, A Full day 행사가 될것입니다. 강사진은 한국기업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새로운 트랜드 마케팅으로 성공적으로 미국내 유통하고있는 젊은 CEO들과, 참가자의 Mindset을 잡아주고 도전을 주실수 있는 강사분들 섭외를 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타이틀 스폰서가 스폰하는 칵테일 믹서를 준비하여, 퇴근후에도 전회원과, 참가자, 또한 VIP손님들과 네트워크를 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그외 프로젝트 타임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7월
제4탄 SHAPE UP LA: 현재 미국내에서 가장 HOT하고 트렌디한 온라인 판매 강의.

7월26일~29일
통합무역스쿨(San Francisco): 테크놀로지를 통한 성장 해킹을 주재로 준비.

10월
제5탄 SOURCE UP LA: 3월부터 진행된 창업팀들과 멘토십, 교육을 통해 사업을 실제 회사를 설립한 팀과,
한국 기업 제품을 매칭하고 판매를 시작한 결과를 Show Case하는 행사.

11월
제6탄 STAR-UP LA. 무역의 날 행사에 10월에 성공케이스를 발표한 회사들에 대한 OKTA LA Star 창업 표창장 증정.

—————————————————————————————————————————–

이렇게 올해 1년 계획을 소개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특히 멘토십이 강조되는 만큼, 많은 이사님들의 재능 기부또한 절실히 필요합니다. 특히 전문분야의 사업을 하시는분들의 창업및 투자에 대한 준비 도움은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